행정자치부 주관 경영평가 7년연속 우수 공기업 획득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는 1등 공기업”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마당

  • 고객과의 약속
    • 고객서비스헌장
    • 공통 이행 기준
    • 부서별 이행 기준
  • 민원상담
  • 자유문답
  • 고객제안
  • 직원칭찬
  • 신고센터
    • 클린신고(부조리)
    • 부패행위신고
    • 개인정보침해신고
  • 설문조사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고객이 직접방문 하시는 경우

 

전화로 고객을 맞이할 경우

 

우편, FAX, 인터넷 등으로 민원을 요청하는 경우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고객 참여 및 의견제시

 

고객만족도 조사 및 결과의 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