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부 주관 경영평가 7년연속 우수 공기업 획득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창조하는 1등 공기업”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

3P경영

  • 경영이념
  • 경영목표
  • 예산현황
  • 재무제표
  • 결산현황
  • 경영평가
  • 고객만족도
  • 윤리경영
  • 업무추진비 공개
  • 청렴서약
  • 노사평화선언
  • 사회공헌활동
  • 지속가능경영보고서

고객만족도

  • HOME
  • 3P경영
  • 고객만족도

연도별 고객만족도

  • 2018년도
  • 2017년도
  • 2016년도
  • 2015년도
  • 2014년도
  • 2013년도
  • 2012년도
  • 2011년도
  • 2010년도
  • 2009년도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8년도 2017년도 증감
전체 95.71 93.18 2.53
청소년수련관 92.27 91.78 0.50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87 99.55 0.33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87 95.33 -0.45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79 97.71 1.08
국민체육센터 93.22 88.35 4.88
검단복지회관 98.49 89.57 8.93
청라복합문화센터 93.48 94.66 -1.18
종량제봉투 92.60 84.63 7.97
공영주차장 97.16 89.93 7.23
화물차공영차고지 95.63 - 95.63
검암도서관 97.87 - 97.87
석남도서관 99.04 97.95 1.10
검단도서관 96.80 94.98 1.82
심곡도서관 97.76 96.62 1.13
신석도서관 99.22 93.97 5.25
공원관리 95.15 93.21 1.94
실내게이트볼장 86.47 90.86 -4.38
사계절썰매장 94.02 93.19 0.84
구청사관리 - - -
보건소청사관리 - - -
장애인직업재활시설 - - -
노인복지관 96.72 95.02 1.71
가좌노인문화센터 97.96 98.13 -0.17
연희노인문화센터 94.43 - -

각 사업장 별 2018년, 2017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8년도 2017년도 증감
전체 95.02 94.74 0.27
청소년수련관 95.92 95.38 0.54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08 97.36 0.72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5.68 96.70 -1.02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7.93 96.35 1.58
국민체육센터 93.44 92.18 1.26
검단복지회관 87.98 91.71 -3.73
청라복합문화센터 94.22 94.60 -0.37
종량제봉투 95.75 94.84 0.91
공영주차장 88.39 89.93 -1.55
화물차공영차고지 94.48 92.74 1.74
검암도서관 97.42 - 97.42
석남도서관 97.42 96.45 0.97
검단도서관 96.97 93.25 3.72
심곡도서관 96.88 95.18 1.70
신석도서관 95.18 97.13 -1.95
공원관리 92.01 93.22 -1.21
실내게이트볼장 96.56 93.17 3.39
사계절썰매장 89.81 95.21 -5.40
구청사관리 97.68 96.96 0.72
보건소청사관리 97.78 96.84 0.95
장애인직업재활시설 99.25 98.41 0.84
노인복지관 92.38 92.47 -0.08
가좌노인문화센터 98.58 96.99 1.60
연희노인문화센터 90.66 - 90.66

각 시설별 2018년, 2017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8년도 2017년도 증감
전체 94.93 94.79 0.14
청소년수련관 95.31 93.78 1.53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88 98.63 0.2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31 93.16 1.16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25 98.31 -0.06
국민체육센터 92.31 90.22 2.09
검단복지회관 93.69 94.19 -0.50
청라복합문화센터 93.13 95.88 -2.75
종량제봉투 86.13 93.44 -7.31
공영주차장 93.38 93.44 -0.06
화물차공영차고지 86.00 89.13 -3.13
검암도서관 97.88 - 97.88
석남도서관 97.50 97.25 0.25
검단도서관 96.63 97.38 -0.75
심곡도서관 97.94 96.75 1.19
신석도서관 95.88 96.38 -0.50
공원관리 95.25 96.78 -1.53
실내게이트볼장 96.13 99.63 -3.50
사계절썰매장 90.88 91.85 -0.97
구청사관리 97.38 95.38 2.00
보건소청사관리 96.75 99.50 -2.75
장애인재활시설 98.88 98.81 0.06
노인복지관 94.83 88.19 6.65
가좌노인문화센터 95.75 97.91 -2.16
연희노인문화센터 89.38 - 89.38

각 시설별 2018년,2017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7년도 2016년도 증감
전체 93.18 92.34 0.84
청소년수련관 91.78 85.07 6.7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55 98.50 1.04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5.33 97.62 -2.30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7.71 96.95 0.76
국민체육센터 88.35 90.11 -1.77
검단복지회관 89.57 91.14 -1.58
청라복합문화센터 94.66 84.99 9.67
종량제봉투 84.63 91.61 -6.99
공영주차장 89.93 88.35 1.58
견인보관소 - - -
검암도서관 - - -
석남도서관 97.95 98.36 -0.42
검단도서관 94.98 90.64 4.34
심곡도서관 96.62 98.16 -1.54
신석도서관 93.97 95.87 -1.90
문화회관 96.31 94.30 2.01
공원관리 93.21 91.15 2.06
실내게이트볼장 90.86 81.08 9.77
사계절썰매장 93.19 96.43 -3.25
구청사관리 - - -
보건소청사관리 - - -
장애인직업재활시설 - - -
노인복지관 95.02 92.76 2.26
가좌노인문화센터 98.13 98.01 0.11

각 사업장 별 2017년, 2016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7년도 2016년도 증감
전체 94.74 94.98 -0.24
청소년수련관 95.38 96.58 -1.2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7.36 97.59 -0.23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6.70 94.63 2.07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35 96.08 0.27
국민체육센터 92.18 97.00 -4.82
검단복지회관 91.71 94.41 -2.70
청라복합문화센터 94.60 95.29 -0.69
종량제봉투 94.84 95.92 -1.08
공영주차장 89.93 91.96 -2.03
견인보관소 92.74 - 92.74
검암도서관 - - -
석남도서관 96.45 94.94 1.51
검단도서관 93.25 94.35 -1.10
심곡도서관 95.18 93.03 2.15
신석도서관 97.13 95.84 1.29
문화회관 92.04 94.52 -2.48
공원관리 93.22 94.51 -1.29
실내게이트볼장 93.17 91.32 1.85
사계절썰매장 95.21 93.95 1.26
구청사관리 96.96 95.51 1.45
보건소청사관리 96.84 97.64 -0.81
장애인직업재활시설 98.41 98.64 -0.23
노인복지관 92.47 90.98 1.49
가좌노인문화센터 96.99 95.21 1.78

각 시설별 2017년, 2016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7년도 2016년도 증감
전체 94.79 93.88 0.91
청소년수련관 93.78 92.01 1.77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63 99.00 -0.38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3.16 94.81 -1.65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31 94.66 3.65
국민체육센터 90.22 93.53 -3.31
검단복지회관 94.19 91.28 2.91
청라복합문화센터 95.88 95.50 0.38
종량제봉투 93.44 90.97 2.47
공영주차장 93.44 93.22 0.22
견인보관소 89.13 - 89.13
검암도서관 - - -
석남도서관 97.25 96.44 0.81
검단도서관 97.38 96.16 1.22
심곡도서관 96.75 95.13 1.62
신석도서관 96.38 94.72 1.66
문화회관 87.85 92.75 -4.90
공원관리 96.78 93.50 3.28
실내게이트볼장 99.63 78.50 21.13
사계절썰매장 91.85 95.72 -3.88
구청사관리 95.38 97.13 -1.76
보건소청사관리 99.50 95.38 4.12
장애인재활시설 98.81 94.35 4.46
노인복지관 88.19 88.75 -0.56
가좌노인문화센터 97.91 93.50 4.41

각 시설별 2017년,2016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6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6년도 2015년도 증감
전체 92.34 93.90 -1.56
청소년수련관 85.07 92.37 -7.30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50 97.04 1.46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7.62 97.27 0.35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95 96.68 0.27
국민체육센터 90.11 91.97 -1.86
검단복지회관 91.14 97.65 -6.51
청라복합문화센터 84.99 - 84.99
종량제봉투 91.61 91.27 0.34
공영주차장 88.35 96.16 -7.81
견인보관소 - - -
석남도서관 98.36 94.57 3.79
검단도서관 90.64 93.94 -3.30
심곡도서관 98.16 97.63 0.53
신석도서관 95.87 95.36 0.51
문화회관 94.30 96.05 -1.75
공원관리 91.15 95.47 -4.32
실내게이트볼장 81.08 84.88 -3.80
사계절썰매장 96.43 86.19 10.24
구청사관리 - 88.83 -88.83
보건소청사관리 - 86.18 -86.18
장애인직업재활시설 - - -
노인복지관 92.76 93.48 -0.72
노인문화센터 98.01 95.60 2.41

각 사업장 별 2016년, 2015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6년도 2015년도 증감
전체 94.98 93.65 1.33
청소년수련관 96.58 88.88 7.7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7.59 98.99 -1.40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63 90.24 4.39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08 96.20 -0.12
국민체육센터 97.00 92.18 4.82
검단복지회관 94.41 92.60 1.81
청라복합문화센터 95.29 - 95.29
종량제봉투 95.92 94.42 1.50
공영주차장 91.96 92.33 0.37
견인보관소 - - -
석남도서관 94.94 94.46 0.48
검단도서관 94.35 93.15 1.20
심곡도서관 93.03 91.06 1.97
신석도서관 95.84 96.87 -1.03
문화회관 94.52 89.46 5.06
공원관리 94.51 95.45 -0.94
실내게이트볼장 91.32 93.95 -2.63
사계절썰매장 93.95 94.93 -0.98
구청사관리 95.51 93.31 2.20
보건소청사관리 97.64 97.65 -0.01
장애인직업재활시설 98.64 - 98.64
노인복지관 90.98 90.80 0.18
노인문화센터 95.21 96.03 -0.82

각 시설별 2016년, 2015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6년도 2015년도 증감
전체 93.88 96.26 -2.38
청소년수련관 92.01 94.31 -2.30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00 99.25 -0.2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81 95.18 -0.37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4.66 99.04 -4.38
국민체육센터 93.53 96.50 2.97
검단복지회관 91.28 95.59 -4.31
청라복합문화센터 95.50 - 95.50
종량제봉투 90.97 94.69 -3.72
공영주차장 93.22 96.28 -3.06
견인보관소 - - -
문화회관 92.75 95.00 -2.25
사계절썰매장 95.72 93.13 2.59
구청사관리 97.13 94.87 2.26
보건소청사관리 95.38 99.75 -4.37
공원관리 93.50 98.19 -4.69
석남도서관 96.44 99.26 -2.82
검단도서관 96.16 - 96.16
심곡도서관 95.13 97.97 -2.84
신석도서관 94.72 99.14 -4.42
장애인재활시설 94.35 - 94.35
노인복지관 88.75 96.38 7.63
노인문화센터 93.50 97.48 -3.98

각 시설별 2016년,2015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5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5년도 2014년도 증감
전체 93.90 95.15 -1.26
청소년수련관 90.37 92.30 -1.94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7.04 97.00 0.03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7.27 94.80 2.47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68 98.90 -2.23
국민체육센터 91.97 93.55 -1.58
검단복지회관 97.65 93.85 3.80
종량제봉투 91.27 93.65 -2.38
공영주차장 96.16 96.40 -0.24
석남도서관 94.57 96.05 -1.48
검단도서관 93.94 95.10 -1.16
심곡도서관 97.63 98.30 -0.67
신석도서관 95.36 97.65 -2.30
문화회관 96.05 96.50 -0.45
공원관리 95.47 97.10 -1.63
실내게이트볼장 84.88 84.25 0.63
사계절썰매장 86.19 95.80 -9.61
구청사관리 88.83 96.10 -7.28
보건소청사관리 86.18 95.40 -9.22
노인복지관 93.48 94.40 -0.92
노인문화센터 95.60 97.80 -2.20

각 사업장 별 2015년, 2014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5년도 2014년도 증감
전체 93.65 97.285 -3.63
청소년수련관 88.88 98.71 -9.83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99 99.79 -0.80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0.24 98.36 -8.12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20 98.05 -1.85
국민체육센터 92.18 94.06 -1.88
검단복지회관 92.60 97.81 -5.22
종량제봉투 94.42 99.42 -5.00
공영주차장 92.33 98.19 -5.86
석남도서관 94.46 95.17 -0.71
검단도서관 93.15 97.49 -4.34
심곡도서관 91.06 96.46 -5.40
신석도서관 96.87 99.22 -2.35
문화회관 89.46 94.68 -5.22
공원관리 95.45 98.36 -2.91
실내게이트볼장 93.95 92.37 1.58
사계절썰매장 94.93 97.19 -2.26
구청사관리 93.31 97.62 -4.31
보건소청사관리 97.65 98.96 -1.32
노인복지관 90.80 96.16 -5.36
노인문화센터 96.03 97.81 -1.79

각 시설별 2015년, 2014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5년도 2014년도 증감
전체 96.92 96.26 0.66
청소년수련관 94.31 96.49 -2.18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25 98.80 0.4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5.18 96.56 -1.38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9.04 97.56 1.48
국민체육센터 96.50 93.96 2.54
검단복지회관 95.59 97.40 -1.81
종량제봉투 94.69 97.06 -2.37
공영주차장 96.28 97.31 -1.03
문화회관 95.00 99.50 -4.50
사계절썰매장 93.13 98.49 -5.36
구청사관리 94.87 96.22 -1.35
보건소청사관리 99.75 93.43 6.32
공원관리 98.19 95.13 3.06
석남도서관 99.26 96.44 2.82
검단도서관   99.43 3.41
심곡도서관 97.97 94.02 3.95
신석도서관 99.14 98.46 0.68
노인복지관 96.38 95.07 1.31
노인문화센터 97.48 97.93 -0.45

각 시설별 2015년,2014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4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4년도 2013년도 증감
전체 95.15 93.87 1.28
청소년수련관 92.30 92.20 0.10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7.00 96.65 0.3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80 96.68 -1.88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90 98.79 0.11
국민체육센터 93.55 92.52 1.03
검단복지회관 93.85 93.07 0.78
종량제봉투 93.65 92.39 1.26
공영주차장 96.40 96.60 -0.20
문화회관 96.50 88.51 7.99
사계절썰매장 95.80 83.92 11.88
구청사관리 96.10 88.21 7.89
보건소청사관리 95.40 95.73 -0.33
공원관리 97.10 97.71 -0.61
실내게이트볼장 84.25 85.10 -0.85
석남어린이도서관 96.05 95.70 0.35
검단어린이도서관 95.10 89.45 5.65
심곡어린이도서관 98.30 93.07 5.23
신석도서관 97.65 93.95 3.70
노인복지관 94.40 96.06 -1.66
노인문화센터 97.80 98.36 -0.56

각 사업장 별 2014년, 2013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4년도 2013년도 증감
전체 97.28 94.35 2.93
청소년수련관 98.71 97.89 0.82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79 99.79 -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8.36 91.30 7.06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05 98.99 -0.94
국민체육센터 94.06 93.52 0.54
검단복지회관 97.81 92.09 5.72
종량제봉투 99.42 94.79 4.63
공영주차장 98.19 91.39 6.8
문화회관 94.68 95.63 -0.95
사계절썰매장 97.19 96.91 0.28
구청사관리 97.62 96.50 1.12
보건소청사관리 98.96 95.85 3.11
공원관리 98.36 95.38 2.98
실내게이트볼장 92.37 85.51 6.86
석남어린이도서관 95.17 95.97 -0.8
검단어린이도서관 97.49 90.57 6.92
심곡어린이도서관 96.46 94.50 1.96
신석도서관 99.22 99.17 0.05
노인복지관 96.16 89.49 6.67
노인문화센터 97.81 94.30 3.51

각 시설별 2014년, 2013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4년도 2013년도 증감
전체 96.26 97.77 -1.51
청소년수련관 96.49 95.92 0.57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80 98.44 0.36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6.56 98.55 -1.99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7.56 99.63 -2.07
국민체육센터 93.96 96.81 -2.85
검단복지회관 97.40 95.05 2.35
종량제봉투 97.06 98.51 -1.45
공영주차장 97.31 96.13 1.18
문화회관 99.50 97.49 2.01
사계절썰매장 98.49 98.61 -0.12
구청사관리 96.22 96.43 -0.21
보건소청사관리 93.43 97.40 -3.97
공원관리 95.13 96.44 -1.31
석남어린이도서관 96.44 98.54 -2.1
검단어린이도서관 96.02 99.12 -3.1
심곡어린이도서관 94.02 99.05 -5.03
신석도서관 98.46 98.42 0.04
노인복지관 95.07 98.10 -3.03
노인문화센터 97.93 99.00 -1.07

각 시설별 2013년,2012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3년도 2012년도 증감
전체 93.87 90.55 3.32
청소년수련관 92.20 89.99 2.2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6.65 86.37 10.28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6.68 91.23 5.45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79 88.19 10.60
국민체육센터 92.52 92.60 -0.08
검단복지회관 93.07 81.65 11.42
종량제봉투 92.39 88.54 3.85
공영주차장 96.60 95.02 1.58
문화회관 88.51 96.53 -8.02
사계절썰매장 83.92 93.29 -9.37
구청사관리 88.21 94.6 -6.39
보건소청사관리 95.73 91.05 4.68
공원관리 97.71 91.55 6.17
실내게이트볼장 85.10 - -
석남어린이도서관 95.70 84.60 11.10
검단어린이도서관 89.45 84.03 5.42
심곡어린이도서관 93.07 91.04 2.03
신석도서관 93.95 94.00 -0.05
노인복지관 96.06 96.70 -0.64
노인문화센터 98.36 92.09 6.27

각 사업장 별 2013년, 2012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3년도 2012년도 증감
전체 94.35 93.61 0.74
청소년수련관 97.89 94.59 3.30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1.30 94.38 -3.08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9.79 94.55 5.24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8.99 94.64 4.35
국민체육센터 93.52 92.68 0.84
검단복지회관 92.09 92.48 -0.39
종량제봉투 94.79 93.74 1.05
공영주차장 91.39 91.89 -0.50
문화회관 95.63 92.46 3.17
사계절썰매장 96.91 94.47 2.44
구청사관리 96.50 91.25 5.25
보건소청사관리 95.85 93.88 1.97
공원관리 95.38 93.70 1.68
실내게이트볼장 85.51 92.34 -6.83
석남어린이도서관 95.97 92.93 3.04
검단어린이도서관 90.57 93.74 -3.17
심곡어린이도서관 94.50 95.36 -0.86
신석도서관 99.17 93.12 6.05
노인복지관 89.49 94.25 -4.76
노인문화센터 94.30 95.65 -1.35

각 시설별 2013년, 2012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3년도 2012년도 증감
전체 97.77 95.67 2.10
청소년수련관 95.92 93.41 2.5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44 97.32 1.12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8.55 95.67 2.88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9.63 96.39 3.24
국민체육센터 96.81 94.7 2.11
검단복지회관 95.05 95.25 -0.20
종량제봉투 98.51 95.76 2.75
공영주차장 96.13 93.89 2.24
문화회관 97.49 98.20 -0.71
사계절썰매장 98.61 94.54 4.07
구청사관리 96.43 95.83 0.60
보건소청사관리 97.40 97.85 -0.45
공원관리 96.44 93.73 2.71
석남어린이도서관 98.54 95.67 2.87
검단어린이도서관 99.12 94.38 4.74
심곡어린이도서관 99.05 97.02 2.03
신석도서관 98.42 96.71 1.71
노인복지관 98.10 96.67 1.43
노인문화센터 99.00 94.73 4.27

각 시설별 2013년,2012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2년도 2011년도 증감
전체 90.55 90.42 0.13
청소년수련관 89.99 90.10 -0.1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86.37 92.72 -6.3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1.23 97.06 -5.83
연희청소년문화의집 88.19 95.23 -7.04
국민체육센터 92.60 83.61 8.99
검단복지회관 81.65 81.64 0.01
종량제봉투 88.54 93.45 -4.91
공영주차장 95.02 94.19 0.83
문화회관 96.53 88.81 7.72
사계절썰매장 93.29 92.50 0.79
구청사관리 94.60 72.17 22.43
보건소청사관리 91.05 88.22 -2.50
공원관리 91.55 97.83 -6.28
석남어린이도서관 84.60 83.97 0.63
검단어린이도서관 84.03 83.38 0.65
심곡어린이도서관 91.04 93.89 -2.85
신석도서관 94.00 - -
노인복지관 96.70 93.02 3.68
노인문화센터 92.09 96.86 -4.77

각 사업장 별 2012년, 2011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2년도 2011년도 증감
전체 93.67 80.09 13.58
청소년수련관 94.59 88.14 6.4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38 87.47 6.91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4.55 93.56 0.99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4.64 94.97 -0.33
국민체육센터 92.68 88.57 4.11
검단복지회관 92.48 83.61 8.87
종량제봉투 93.74 88.2 5.54
공영주차장 91.89 90.07 1.82
문화회관 92.46 82.19 10.27
사계절썰매장 94.47 92.81 1.66
구청사관리 91.25 90.59 0.66
보건소청사관리 93.88 99.75 -5.87
공원관리 93.70 92.38 1.32
석남어린이도서관 92.93 87.64 5.29
검단어린이도서관 93.74 92.97 0.77
심곡어린이도서관 95.36 91.61 3.75
신석도서관 93.12 - -
노인복지관 94.25 91.98 2.32
노인문화센터 95.65 94.21 1.44

각 시설별 2012년, 2011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2년도 2011년도 증감
전체 95.67 92.59 3.08
청소년수련관 93.41 97.15 -3.74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5.67 95.12 0.55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7.32 96.62 0.70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39 96.60 -0.21
국민체육센터 94.70 94.45 0.25
검단복지회관 95.25 87.45 7.80
종량제봉투 95.76 90.72 5.04
공영주차장 93.89 89.10 4.79
문화회관 98.20 95.67 2.53
사계절썰매장 94.54 83.89 10.65
구청사관리 95.83 93.48 2.35
보건소청사관리 97.85 94.03 3.82
공원관리 93.73 94.31 -0.58
석남어린이도서관 95.67 93.91 1.76
검단어린이도서관 94.38 93.24 1.14
심곡어린이도서관 97.02 93.06 3.96
신석도서관 96.71 - -
노인복지관 96.67 87.76 8.91
노인문화센터 94.73 94.05 0.68

각 시설별 2012년,2011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1년도 2010년도 증감
전체 90.42 85.36 5.06
청소년수련관 90.10 87.26 2.84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2.72 93.88 -1.16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7.06 86.04 11.02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5.23 91.97 3.26
국민체육센터 83.61 89.72 -6.11
검단복지회관 81.64 76.29 5.35
종량제봉투 94.19 76.61 17.58
공영주차장 93.45 90.71 2.74
문화회관 88.81 77.38 11.43
사계절썰매장 92.50 73.95 18.55
구청사관리 72.17 84.04 -11.87
보건소청사관리 88.22 90.72 -2.50
공원관리 97.83 94.25 3.58
석남어린이도서관 83.97 83.55 0.42
검단어린이도서관 83.38 81.16 2.22
심곡어린이도서관 93.89 85.26 8.53
노인복지관 93.02 87.78 5.24
노인문화센터 96.86 92.26 4.60

각 사업장 별 2011년, 2010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1년도 2010년도 증감
전체 89.09 97.93 -8.84
청소년수련관 88.14 92.1 -3.96
검단청소년문화의집 87.47 96.00 -8.53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3.56 94.90 -1.34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4.97 96.00 -1.34
국민체육센터 88.57 94.66 -6.09
검단복지회관 83.61 90.18 -6.57
종량제봉투 88.20 91.00 -2.80
공영주차장 90.07 89.82 0.25
문화회관 82.19 93.17 -10.98
사계절썰매장 92.81 73.95 18.86
구청사관리 90.59 94.64 -4.05
보건소청사관리 99.75 100.00 -0.25
공원관리 92.38 97.51 -5.13
석남어린이도서관 87.64 93.56 -5.92
검단어린이도서관 92.97 94.72 -1.75
심곡어린이도서관 91.61 95.04 -3.43
노인복지관 91.98 95.49 -3.51
노인문화센터 94.21 92.68 1.53

각 시설별 2011년, 2010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1년도 2010년도 증감
전체 92.59 93.47 -0.88
경영전략팀 92.59 93.92 -1.33
청소년수련관 92.78 97.15 -4.38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5.12 98.45 -3.33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6.62 94.70 1.92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60 97.50 -0.91
국민체육센터 94.45 98.76 -4.32
검단복지회관 87.45 93.52 -6.07
종량제봉투 90.72 94.35 -3.63
공영주차장 89.10 91.09 -1.99
문화회관 95.67 97.20 -1.53
사계절썰매장 83.89 92.62 -8.73
구청사관리 93.48 94.85 -1.38
보건소청사관리 94.03 91.51 2.52
공원관리 94.31 94.44 -0.13
석남어린이도서관 93.91 92.58 1.34
검단어린이도서관 93.24 97.27 -4.03
심곡어린이도서관 93.06 90.93 2.13
노인복지관 87.76 85.18 2.57
노인문화센터 94.05 91.97 2.08

각 시설별 2010년,2009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0년도 2009년도 증감
전체 85.36 90.04 -4.68
청소년수련관 87.26 88.54 -1.28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3.88 82.52 1.36
검단청소년문화의집 86.04 91.46 -5.06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1.97 93.84 -1.87
국민체육센터 89.72 88.44 1.28
검단복지회관 76.29 83.53 -7.24
종량제봉투 76.61 81.04 -4.43
공영주차장 90.71 95.49 -4.78
문화회관 77.38 92.99 -15.61
사계절썰매장 73.95 92.46 -18.51
구청사관리 84.04 87.32 -3.28
보건소청사관리 90.72 93.72 -3.00
공원관리 94.25 94.86 -0.61
석남어린이도서관 83.55 88.49 -4.94
검단어린이도서관 81.16 84.53 -3.37
심곡어린이도서관 85.26 - -
노인복지관 87.78 90.29 -2.51
노인문화센터 92.26 95.09 -2.83

각 사업장 별 2010년, 2009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시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시설명 2010년도 2009년도 증감
전체 93.97 97.93 -3.96
청소년수련관 92.10 98.75 -6.65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6.00 97.40 -1.40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90 100.00 -5.10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6.00 99.20 -3.20
국민체육센터 94.66 97.89 3.23
검단복지회관 90.18 98.17 -7.99
종량제봉투 91.00 98.75 -7.75
공영주차장 89.82 98.02 -8.20
문화회관 93.17 96.61 -15.61
사계절썰매장 73.95 92.46 -3.44
구청사관리 94.64 97.33 2.69
보건소청사관리 100.00 98.34 1.66
공원관리 97.51 98.79 -1.28
석남어린이도서관 93.56 97.92 -4.36
검단어린이도서관 94.72 97.77 -3.05
심곡어린이도서관 95.04 - -
노인복지관 95.49 97.42 -1.93
노인문화센터 92.68 98.06 -5.38

각 시설별 2010년, 2009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고객모니터링결과점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10년도 2009년도 증감
전체 93.47 92.16 1.31
경영전략팀 93.92 91.73 2.19
청소년수련관 97.15 91.36 5.79
가정청소년문화의집 98.45 93.76 4.69
검단청소년문화의집 94.70 92.99 1.71
연희청소년문화의집 97.50 93.07 4.43
국민체육센터 98.76 83.67 15.09
검단복지회관 93.52 88.93 -5.41
종량제봉투 94.35 92.57 1.78
공영주차장 91.09 91.33 -0.24
문화회관 97.20 92.77 4.43
사계절썰매장 92.62 90.09 2.53
구청사관리 94.85 94.98 -0.13
보건소청사관리 91.51 89.58 1.93
공원관리 94.44 97.39 -2.95
석남어린이도서관 92.576 96.21 -3.64
검단어린이도서관 97.27 92.86 4.41
심곡어린이도서관 90.93 - -
노인복지관 85.18 89.13 -4.13
노인문화센터 91.97 95.03 -3.06

각 시설별 2010년,2009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009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1. 고객만족도

팀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단위 : 점

팀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사업장 2009년도 2008년도 증감
전체 90.04 77.87 12.20
청소년수련관 90.93 81.33 9.60
국민체육센터 88.44 - -
검단복지회관 88.53 71.31 12.22
주차환경팀 88.26 77.90 10.36
문화회관팀 91.15 71.31 19.84
시설운영팀 91.17 72.71 18.46
공원관리팀 94.68 76.95 17.73
도서관팀 87.41 77.99 9.42
노인복지관 92.26 83.33 8.93

각 사업장 별 2009년, 2008년 고객만족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만족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 고객모니터링 결과

팀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단위: 점

팀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사업장 2009년도 2008년도 증감
전체 97.3 88.36 9.57
청소년수련관팀 98.84 96.59 2.25
국민체육센터팀 97.89 - -
검단복지회관팀 98.17 85.91 12.26
주차환경팀 98.39 85.40 12.99
문화회관팀 96.55 87.11 9.44
시설운영팀 97.14 85.98 11.16
공원관리팀 98.79 85.31 13.48
도서관팀 97.84 93.26 4.58
노인복지관 97.74 87.32 10.42

각 사업장 별 2009년, 2008년 고객모니터링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고객모니터링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3. 전화친절도 결과

팀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단위: 점

팀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사업장 2009년도 2008년도 증감
전체 92.16 83.01 9.15
경영전략팀 91.73 84.86 6.87
청소년수련관 92.80 87.27 5.53
국민체육센터 83.67 - -
검단복지회관 88.93 82.89 6.04
주차환경팀 91.95 82.38 9.57
문화회관팀 90.90 87.12 3.78
시설운영팀 91.55 78.74 12.81
공원관리팀 97.39 84.55 12.84
도서관팀 94.54 79.64 14.9
노인복지관 92.17 82.82 9.35

각 사업장 별 2009년, 2008년 전화친절도 결과를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제공된 시설별 전화친절도 결과점수 표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정보제공책임자

담당부서 :
안전감사실
담당자:
양기혁
전 화:
032-580-1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