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사이트맵 모바일네비

이사장 인사말

행복한 구민, 신뢰받는 1등공기업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균형과 화합 위에 내일을 열어가는 서구」 건설 행복한 구민, 신뢰받는 1등 공기업

인천 서구시설관리공단을 방문해 주신 구민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 공단은 2000년 11월에 설립되어 청소년수련시설, 구립도서관, 체육시설, 장애인직업재활시설, 노인여가복지시설, 청사시설, 공영주차장, 공원녹지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구민체감형 ESG 가치 창출로 지속가능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안전 Safety Good」, 「서비스 Service Good」, 「고객만족 Satisfaction Good」의 『sg경영』을 경영철학으로 정하고 '가치경영', '창의경영', '혁신경영'을 추진하여 『균형과 화합 위에 내일을 열어가는 서구』 건설에 앞장서 나가고 있습니다.

그 동안 행정안전부, 여성가족부, 국민권익위원회, 인천광역시의 주요한 평가 등에서 우수한 공기업임을 인정받아 국무총리 기관표창을 수상했고,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국가사회 발전 유공으로 대통령상 수상의 영예를 가졌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구민으로부터 신뢰받고 애호되는 최고의 공기업으로 유지·상승시키고자 정성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공단홈페이지는 구민 여러분들을 위한 열린 공간입니다. 항상 관심과 애정으로 많은 의견을 주시어 공단의 발전과 구민여러분들의 행복지수를 올리는 행복동행의 소통공간으로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우영환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평균 4.6점 / 총 40명 참여]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