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구민, 신뢰받는 1등공기업 인천광역시 서구시설관리공단
인천서구시설관리공단은 서구청이 위탁하는 시설물 및 사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운영하여 구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주요사업으로는 청소년수련시설 관리운영 및 청소년 육성사업, 국민체육센터 관리운영, 검단복지회관 관리운영, 청라문화센터 관리운영, 원당문화체육센터 관리운영, 불로문화체육센터 관리운영, 쓰레기 종량제봉투 및 스티커 판매사업, 공영주차장 및 청사 부설주차장 관리운영, 견인보관소 및 화물자동차공영차고지 운영, 도서관 관리운영, 공원 및 실내게이트볼장 관리운영, 사계절썰매장 관리운영, 구청사 및 보건소청사 관리운영, 장애인직업재활시설 관리운영, 노인복지관 및 노인문화센터 등 노인관련시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리운영, 기타 구청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위탁사업 등이 있습니다.
우리 공단은 지방공기업으로서 항상 고객에게 고객만족을 통한 감동을 주고 환경 문제와 근로자의 안전보건, 부패근절에 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방침을 설정하고 실천해 나갈 것이며, 근로자와의 협의를 통하여 공단 내 안전보건 리스크와 기회를 파악해 위험요인을 제거함으로써 안전하고 건강한 근로조건을 제공할 것입니다.
품질경영방침 (ISO9001) |
환경경영방침 (ISO14001) |
안전보건경영방침 (ISO45001) |
부패방지경영방침 (ISO37001) |
고객만족경영방침 (ISO100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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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품격 서비스 제공 고효율 경영 |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녹색생활 운동 실천 친환경적 시설운영 |
재난재해로부터 고객의 생명과 공단의 재산보호 |
부패방지 경영 실천으로 부평하고 청렴한 공기업 구현 |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불만 대응으로 고객만족 구현 |
이에 대한 구체적 실천방안으로 ISO 9001:2015(품질경영시스템 요구사항)과 ISO 14001: 2015 (환경경영시스템 요구사항) 및 ISO 45001:2018(안전보건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37001:2016(부패방지 경영시스템 요구사항), ISO 10002:2018(고객만족경영)에 부합하는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수립, 실행, 유지하고 위 방침과 부합한 구체적인 목표를 세워 실천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따라서 공단의 모든 임·직원들은 위와 같은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방침을 충분히 숙지, 이해하고 달성해나가며 또한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책임자는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
이와 아울러 품질/환경/안전보건/부패방지/고객만족 경영시스템 운영상의 중대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준수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 할때에는 누구든지 지체 없이 보고하여 신속하고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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